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년만에 드디어 구글 어린이드센스 승인 후기! ㅠㅠ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20:24

    네이버에 아이드포스트가 있으면 구글에 아이드센스가 있어요! 네이버보다는 구글에서 홍보수입이 더 많다고 들었는데 더 많이 지불되는 만큼 승인과정도 복잡하고 승인받기가 힘들다고 들었어요.네이버도 어느 정도 조건이 있는건 알지만 자세히는 몰라요. ㅠ 나도 어느 순간부터 네이버 측에서 눈 1이 왔고 송쵸은 루루 든다는 사실을 알았어요! ..무튼!그 글오링이도우셍스은 하루 만에 승인을 받았다는 사람도 있고 몇달 만에 아니면 저처럼 1년 만에 승인을 받았다는 사람도 있습니다.​


    >


    이제 2019년..한단 블로그를 2개를 운영하고 있었다.네이버 블로그는 좀 더 편하게 만들면 구글 티스토리는 전문적이고 한 분야만 파고들었습니다.그 당시만 해도 글이 30개?정도 있었는데 끔찍하오링이도우셍스 승인 거절.콘텐츠가부족하다,나쁘지않다,나쁘지않다,그런데아무리생각해도제가작성하는글은전문적이고충분한정보전달을했는데거절당했습니다.그렇게 두달 정도 티 스토리에 글을 34개 정도 한 통하는 된 분야의 글을 포스팅했습니다.어린이용 센스를 두 번 거절당해 "에잇 모른다"고 방치해 두었습니다.그리고 약 6개월이 지난 며칠 전 사이판 여행에 관한 글을 하나 더 작성 후 오링이도우셍스 신청했지만 마침내 승인되었어요.현재 티 스토리에 있는 게시물은 35개입니다!​


    >


    한모금개 끝 NAVER의 어린이용 포스트와 달리 Google어린이 감각은 마케팅 수를 1개 이상 넣을 수 있습니다!최대치는 정해졌지만 하나뿐인 네이버보다는 많이 넣을 수 있다는 사실.또 게시된 글에 관한 마케팅도 삽입 가능!! 가끔 어린이용 포스트에 수입이 들어옵니다만, 네이버 포스팅에 붙여진 마케팅은 제가 쓴 글과 전혀 관련이 없었습니다.구글아이드센스는 관련된 마케팅이 인기라고 하니 조금 기대해보려고 합니다.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한지도 3년 정도 됩니다!이렇게 쌓아 가면 언젠가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살 정도는 살 수 있는 날이 오리라 믿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