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년 5월 드라마 순위 feat. 시청률 임. 유행순 아님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20:13

    ​ ​ 이번도 순전히 제가 알고 싶어서 들어 보자 2019 5월 드라마 시청률 순위.지난 달에도 드라마 토지를 팔고, 케이블 시청률 순위를 포스팅했습니다 그 때문에 케이블로 1위를 달리던 자백을 다 봤어요 ​ 이번 달에는 어떤 드라마가 1위를 했을까요 지금도 역시 그 드라마를 봐야겠네요. ​ 2019년 5월 드라마 시청률 순위 ​ ​ ​ ​ ​


    >


    ​ ​ ​ 5월 한바퀴 땅을 팔고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 하나 정도 KBS 2세상 하면서도 귀여운 딸 2위 KBS한 여름!부탁하고 3위 KBS 2왼손 아내 ​ 이번에는 KBS가 하나~3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녹두꽃이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moning은 시청률이 나왔어요.​​​


    >


    ​ ​ 5월 2주 땅 파서 드라마 시청률 순위 해치가 빠지고 이몽이 올라온 것 외에는 변동이 없이 후순위 이프니다니다 ​​​​


    >


    ​ ​ 5월 3주, 지상파 드라마의 시청률도 나 1~3위의 변동 없습니다.닥터 프리쥬노히가 굿바이방송을 한것을 보면 새로운 드라마가 나올것 같다.


    >


    ​ ​ 5월 4주, 지상파 드라마의 시청률 단 하 쟈싱의 사랑, 특별 근로 감독관 조장풍, 수상한 아내의 어머니가 새로 드라마 순위에 올리셨네요 제목만 보면 수상한 장모님께 끌립니다. ᄏᄏ


    >


    ​ ​ 5월 5주 지묘은파도라마의 시청률 봄의 밤이라는 드라마가 새로 왔네요 ​​​​


    >


    ​ ​ ​ 5월 첫주에 케이블 드라마의 시청률 제일위 tvN의 자백 2위 OCN보이스 시즌 33위 tvN오 비스 ​ 자백, 참으로 재미 있습니다 나는 드라마도 영화도 또 보고 스타이기에 자백을 한번 보고 싶습니다. 2위는 보이스 시즌 3입니다 보이스시ー증쵸쯔도 2번 사실 재미 있었어요 특히 보이스 시즌은 "임 자무 임자 무"보이스 시즌 3번 이제 끝 과인 면 보려고 심리 먹고 있습니다 3위는 오비 소스입니다 의견보다 재미있다고 하네요 ​​​​


    >


    ​ ​ ​ 5월 2주 케이블 드라마의 시청률 보이스 시즌 3가 1위로 올라왔네요 2위는 오비 쿠스, 3위는 그녀의 사생활 임그뇨의 사생활은 사소한 즐거움이 있는 로코다고 하네요 ​​​


    >


    ​ ​ 5월 4주 케이블 드라마의 시청률 아스 월 연대기가 등장하자마자 4위, 임 이야기, 표절, CG등에서 스토리이 많은 드라마지만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보고 있다는 근거입니다 저도 잠깐 봤는데 사람을 끄는 그런 매력이 있더라구요. ​​​​


    >


    ​ 5월 5주 케이블 드라마의 시청률 아스 월 연대기가 하나 정도를 획득할 것으로 예상하고 봤지만 또 맞군요최근 화제의 드라마는 또 아스 월 연대기와도 같슴니다 ​ 구하고 주고 시즌 2이 생각보다 침체되어 찾아 줘서 시 증하나울당싱무 재미 있게 봤으며 시즌 2에 옴텍 씨와 정 허 진 씨가 나온다기에, 많은 기대를 했지만 시청률이 높지 않아 유감이네요 ​ 20하나 9년 5월 땅 파서 케이블 드라마 시청률 순위 여러분은 어떤 드라마를 보고 있습니까 ​ ​#드라마#, 땅을 팔아 드라마#케이블 드라마 중 드라마 순위#드라마의 시청률#드라마 시청률 순위#아스 월 연대기#보이스 시즌 3#시청률 중 시청률 순위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