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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옥자 이펙트, 넷플릭스 in 코리아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22:53

    [옥자]가 가져온 효과가 분명히 있었다. 넷플릭스에 대한 사람들의 호기심이 흥미로, 흥미가 가입으로 이어진 것 같으니까. 국내에 들어[옥 저]에서 개봉 전까지 Geek에 가까운 사람들이 알고 있는 채널였다면 지금은 영화 나쁘지 않는 1반 인까지도 훙미울 보인다. 옥자를 버린 국내 멀티플렉스가 멋진 어시스트를 해준 것만은 분명하다.시대는 변하고 있다. 저번에 발표된 오메리카 방송 최고의 시상식인 에미 어워드에서도 넷플릭스가 HBO에 이어92개 부문 후보에 그들의 작품을 올렸다. 원래 이 판의 강자인 HBO가 쵸쯔쵸쯔 0개 부문 후보에 오른 것은 놀라운 1은 아니지만, 넷플릭스가 지난해에 58개 부문 후보로 첫년 만에 진짜 두배 많이 항상 그렛도우쯔옷다. 넷플릭스뿐 아니라, 훌루(최초의 8부문)아마존의 스튜디오(첫 6부문)까지 보니 이미 이 시장이 화천) 하는 것은 분명하다. 그리고 그 화천시장은 넷플릭스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구독하는 소비자들이 만들기 시작한 것입니다.국한이라는 시장에 땅을 한정했을 때 넷플릭스가 국내에 진출해 과인서별로 활동이 없었던 것은 사실입니다. 가입자 수가 부족했어요. 초반 서비스 오픈 당시에는 콘텐츠가 없다는 점이 약점으로 지적됐다. [옥자] 스트리밍 다음 가입자는 항상 그랬다(고 추측된다). 그래서 넷플릭스 서비스 기사들은 안다. 넷플릭스 콘텐츠 수요 부족에 대한 불만은 더 이상 잘못이 없으며 시청자들의 콘텐츠 수용이 때때로 부족한 점을 안타까워한다는 것이다. 물론 넷플릭스가 영화나 드라마 시장에서 강자로 군림하고 있지만 모드가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것은 아니다. 과인도 한없이 긍정적이지 않다. 제가 고르는 것 같은데 뽑히는 느낌도 들고. 어쨌든 넷플릭스코리아가 힘을 좀 얻긴 했다.  이것은 전부 [옥자]때문인 것 같다. 한국 사람들이 즐겨 보는 넷플릭스 콘텐츠 정리와 함께 추천 목록을 공개했습니다(국한인 가입자 선호도를 바탕으로 작성한 것이라고).넷플릭스코리아가 정리한 국한(國韓) 콘텐츠 개인 취향 선택의 공통점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이 결론입니다. 코미디에서 다큐멘터리로, 다큐멘터리에서 드라마로, 액션으로 그렇지만 가끔씩만 있으면 다들 그렇게 하잖아요. 국내에서 최근 유행가가 높았던 콘텐츠로는[70년대 쇼],[그레이스 앤드 프랭키],[더 점심]전문가·오브·제로],[보지에크호스멩],[블랙 미러],[건물 리온 쿠스],[ 빨간 머리 앤],[샌드 캐슬],[워 머신],[에프스토우렉토우] 같지만 내가 본 것은 절반에도 못 미친다. 나는 무엇을 보았더라....게다가, 유저들 "취향에 맞추어 선택해 넷플릭스를 즐기는 요령"을 공개했습니다. 이 코스는 많은 넷플릭스(Netflix) 회원들이 뽑은 최근의 유행 코스이기도 하니 꼭 한번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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