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영화 '미드웨이' 보고 온 후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1:18

    #미드웨이 후기#영화의 장려하자#새해 영화#놀이의 장려하자#미드웨이 장려하자#최근 개봉한 영화 당일 영화'미드웨이'을 보고 왔는데 소견보다 훨씬 재미 있었으니까 글을 썹니다!!​ 이 영화는 작년에 2월 3일일에 공개했다고 들었습니다!개봉 해도 몰랐구려.저는 영화보는걸 좋아해서 새로 느낀 영화는 거의다 보았는데 이건 자기가 온다는 마키아 팅? 같은걸 못봐서 그런가? 라고 생각했었어요.오늘 알게된 영화 미드웨이!! 관람전에 관람평을 조사해봤더니 재미있다고 물어보는것이 많았습니다. 바로 예약했습니다. (웃음)


    ​​​​​​


    >


    미드웨이 포스터입니다.!!! 보기만 해도 전쟁영화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포스터를 보면 아시겠지만, TOMORROW, 인디펜던스데이의 감독이라고 합니다.너무 제가 잉데펭뎅스 데이는 보지는 못했지만 TOMOROW는 봤어요!!어느 3회 정도 보았지만 볼 때마다 재미 있습니다 흐흐, 난 몰랐는데. 이 영화는 실제 문재를 배경으로 만든 영화래요! <하나 942년 미드웨이 해전>을 당싱로 영화화 행 론, 나는 영화를 보면서 이들이 실제로 있는 하나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나처럼 미드웨이 해전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분 도영화하면 다 스토리울 알게 될 거예요!!!!걱정 없다.


    >


    이분은 딕 베스트라는 인물 역을 하는 편인데 정말 못생겼어요.


    하하하하하, 되게 엉뚱했어요. 근데 진짜 영화 보는 내내 깜짝 놀랐어요.아주 잘 생겨서..마침 제가 그에은츄은 서울은 스타 1, ​ 아무튼 이 영화는 전쟁 영화에서 스케 1이 근엄했어요 사운드도 대단했다,,,이건 꼭 영화관에서 봐야 하는 영화 같아요.몰입감이 대단했어요.근데 한 가지 아쉬운 건 총을 쏠 때 살짝 게임 속으로 들어간 느낌이 들었어요.확실히 전쟁영화인데, 게임을 보는 듯한... 저는 그렇게 느꼈는데, 동생에게 물어보니 동생은 그런 의견을 듣지 않았대요! 사람마다 다른 것 같아요. 이런 이유로, 그 영화 중반에 과오는 어떤 장면에서 cg티가 거짓 없이 많이 과오해요.그래서 좀 그게 아쉬워요


    >


    하하하.. 조금 cg보이긴하죠?이곳은 영화를 볼때는 전혀 몰랐는데, 최근 사진으로 볼때 조금 들키네요... 그래도 정말로 영화를 잘하는것 같습니다.나는 눈물이 몹시 정도는 아니지만, 마지막은 2,3명만 울지 않습니다.좀 기분이 찡했어요. 실화니까...


    >


    영화보고 출력한 포토티켓! 자신감이 많이 생겼죠! 요전에 백두산 보고 자신 왔을때는 포토티켓 출력하는 것을 잊어버려서 포토티켓이 없는데 이번에는 절대 잊지 말라고 미리 포토티켓 결제까지 해놓고 영화가 끝나자마자 달려갔어요.저는 영화 포토티켓을 끊어서 보관하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포토티켓 보관용으로 사용하는 앨범에 하나하나 들어오는 모습을 보고 굉장히 뿌듯합니다.


    ​​​


    >


    전에 봤던 캣츠와 이번에 봤던 미드웨이 포토티켓!!! 포토카드 앨범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입니다.포토 티켓은 아래 공란에 영화 뒷말 등을 써 둘 수 있어서 좋다고 생각합니다.미드웨이도 바로 관람평가서를 써야겠지.잊기 전에!!! 영화 미드웨이 관람 후기의 끝!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