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뱀꿈해몽, 큰뱀이 용이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8:53

    지난밤, 하지의 매일로부터 천사가 내려와, 함께 동거동락하는 꿈에 이어 예고한 대로, 이번에는 작은 실뱀이 자라, 과인서의 굉장한 이무기가 커져, 이윽고 밤, 하지의 매일로 뛰어올라 용으로 변신해, 밤, 하지의 매일로 오르는 꿈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일반적으로 뱀은 재수가 없다고 생각해 간단하다. 왜냐하면 그 외모에서 우리가 무섭게 느껴지고 위축되고 소름끼치게 징그럽기 때문이다. 참 제 뱀이 꿈에 출연하면 1단 좋은 징조라고 보는 꿈의 해석이 많다.뱀이 꿈에 출연하면 꿈과 관련된 사람이 권력을 가진 거과인, 부자가 되는 거과인 요즘 인기 높은 관료가 되어 거과인, 명예를 얻는 거과인, 사업체를 운영 거과인 등 좋은 조짐, 즉 길몽인 경우가 많다. 그래서인지 사람과 아름다운 면도 있다. 사업에 실패를 하고 나, 사기꾼을 망낭다고 나 집안에 좋지 않은 1이 셍깅다고 나 하는 등 나쁜 꿈의 경우도 있다. 그것에 관해서는 야기 끝이 1부 소개한다.​​​


    >


    ​ ​ 이번 본격적으로 약 하나 0여년 동안 직접 경험하고 관찰한 꿈 이야기를 하고 보기로 했다.​


    어느 날 나는 중학교 때 올라가는 꿈을 꿨는데 위의 그림처럼 풀숲에 빨리 놀다 보니 작은 뱀 한 마리가 내 앞을 지본인이 됐다. 너무 작고 귀여워서 잡으려고 따라갔어. 그리고 본인은 속도가 빨라 계속 따라갔지만 잡힐 것 같아 따라다녔고, 계속 허공에 손짓만 날리고 잡지 못한 채 따라다녔다. 그렇게 한참 지나가면 험한 돌산이 본인이 오면 그 작은 뱀은 그 돌산의 작은 구멍 속으로 들어가는 게 아닐까.그것에서 점프하고 3분의 2정도 들어간 뱀의 꼬리를 잡았다. 그러자, 그 뱀의 힘이, 어떻게 본인 강해서, 내가 따라갈 정도였다.이렇게 해서 첫 번째 뱀의 꿈은 끝났다.​​


    >



    며칠이 지나자 신서 같은 꿈도 또 꾸었다.나는 뱀의 꼬리를 잡고 있었다. 뱀의 힘이 세서인지 조금씩 뱀의 꼬리는 내 손에서 점점 짧아졌고, 이윽고 내 손에는 아무것도 없이 뱀은 그 구멍 속으로 사라졌다.그런데 신기하게도 그 구멍에 눈독을 들이고 앉아 있으면 뱀이 들어가는 광경이 생생하게 보이지 않을까~!! 마치 땅 속을 투시해 입체적으로 보이는 것이었다. 아내 음의 뱀이 들어간 곳은 아주 작은 구멍이었지만, 어떤 구멍인지 그 구멍은 점점 커지고 있었다. 더 희귀한 하나는 그 구멍이 커지면 커질수록 뱀도 그 구멍이 마치 자기 옷인 것처럼 그 구멍의 크기에 맞게 커져 있었다.​​​


    >


    ​​​​


    위에서부터 이 스토리의 뱀이 구멍으로 들어가 그 구멍의 크기에 따라 뱀이 커지는 꿈을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다닐 때까지 계속 같은 꿈을 꿨다. 그래서 대학을 졸업할 무렵 그 꿈에 변화가 생겼다.그 작은 뱀이 작은 구멍에 들어가 구멍 크기로 커졌고 그 구멍은 어느새 작은 동굴이 되었고 뱀 또한 작은 동굴을 가득 채운 채 엄청난 구렁이가 되었다. 어느새 그 동굴의 끝이 보이기 시작했다. 그 작은 동굴은 높은 벼랑의 중간쯤에 출구가 있고, 출구 밖은 맑은 물이 흘러 경치가 아름다웠고, 희귀한 새들도 날아다니는 등 마치 지역 낙원처럼 생겼다. 뱀은 절벽 중간 정도가 입구가 무너져 내린 소리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점점 자신의 몸을 동굴에 맞추어 밖으로 나쁘게 변해갔다. 꼬리까지 바깥에 나쁘지 않았을때 갑자기 잠시 어두워졌다가 다시 밝아지고 그 뱀은 어느새 용으로 변신하여 크게 포효하며 밝은 하연 위에 떠 있는 구름 사이로 사라졌다.​​​​


    >


    ​​​​


    대학을 졸업하고 취직해 회사에 다닐 때까지 그 꿈은 계속 꿨지만 어느 순간 용이 돼 사라진 뒤 더 이상 그런 꿈을 꾸지 않았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내 삶에 변화가 생겼다. 잘 다니던 회사를 부모의 허가 없이 퇴사하고 사업을 하겠다고 선언했다. 이렇게 단독으로 준비하고 본격적으로 사업을 시작했다. 사업을 시작한 쵸소움 3년간 당싱무 힘들었다. 그러나 조금씩 사업은 생겨나면서 날로 발전했다.당시그뱀의꿈이고인의무의식세계에잠재했던역량을의식의세계로도출하여현재의과인을만났다고생각합니다. 그 오랜 세월 동안 끊어집니다.잃어버리고 잠든 내 영혼을 흔들어 새로운 세계를 알리고 보여준 것이라며 꿈의 해석을 갈망합니다.​​


    >


    지금도 가끔 그 뱀의 꿈이 보여 온다. 회사를 운영하면서 그 꿈처럼 용이 되어 비록 천하에 호령할 수는 없었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해 자식들을 낳고 지금까지 행복하게 살았다면 그것이 성공이 아닐까 싶다. 어릴 때부터 부모님은 거의 매일 예기를 사용하셨다.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으므로 어느 순간에 그 욕심을 칼로 잘라야 더 큰 것을 얻을 수 있다. 거의 매일 주위 사람에게 해를 끼치지 않도록 주의하고 도움의 손에서 눈을 떼지 말라. 나쁘지 않고 또 그렇게 살려고 지금도 비우는 데 노력하며 살고 있다.​​​


    >


    ​​​


    뱀이 용으로 변하는 꿈-귀인이 나쁘지 않게 비약적으로 출세하거나 나쁘지 않게 new사업체를 운영하거나 나쁘지 않게 공무원에 통과할 수 있는 좋은 꿈이었다.방에 뱀이 많이 들어 있는 꿈 - 금전적으로는 풍족해지고 신변에 좋은 하나가 꽉 찬 의의의 꿈이었다.백사가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고, 잡아도 나쁘지 않고, 쫓아오는 꿈-조만간 부귀영화를 누려도 나쁘지는 않다는 하나가 모두 사천리와 잘돼 만족스러운 결과가 있는 꿈이었다.뱀에 물려 사람이 죽는 꿈-건강이 좋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병원에 가거나 결심한 하나가 있으면 철저히 조심하는 것이 좋다.뱀을 먹는 꿈-무슨 골치 아픈 하나가 생기는 징조이니 늘 그랬듯이 행동거지를 조심하라.뱀이 나쁘지도 않은 몸을 감는 꿈 - 다른 사람으로부터 존경받고, 뜻하지 않게 돈을 손에 쥐는 꿈이었다.뱀이 집에 들어오는 꿈-집에 경사스러운 하나를 할 수 있는 좋은 꿈이자 귀중하고 귀한 손님이 찾아오는 꿈이었다.뱀이 나쁘지 않은 구렁이가 부엌으로 들어오는 꿈-회사에서 승진하거나 나쁘지 않은 큰돈을 벌 수 있는 꿈이었다.활로 뱀을 쏘는 꿈 - 모든 순풍에 돛을 올리듯 순조롭게 나아가는 꿈이었다.뱀과 호랑이가 싸우고 뱀이 호랑이를 잡아먹는 꿈-꿈속에서 내가 뱀 편이라면 좋은 사람이거나 나쁜 사람이 생기는 꿈이었다.큰 뱀이 나쁘지 않음을 쫓아와 사람으로 변하는 꿈-지인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다는 벅찬 하나 등을 피하려 하지만 뜻대로 이뤄지지 않아 어쩔 수 없이 진행하는 꿈이었다.뱀어쩌면 구렁이가 자신보다 작은 구멍속에 들어가는 꿈 흉몽로에서 산모의 경우는 유산될 수 있고 뱀이 나쁘지 않으면 사망할 수도 있다.뱀이 나쁘지 않은 몸을 감고 턱 밑에서 노려보는 꿈 - 배우자에게 자유를 구속받거나 불화가 계속돼 이혼할 수 있다.뱀을 죽이는 꿈입니다.산모가 유산할 우려가 있다.뱀을 먹는 꿈 - 흉몽으로 삼고 있는 하나 중에 골치 아픈 하나가 태어날 수 있다.뱀이 집 대문을 통해 들어오는 꿈 - 결연이 있거나 예쁘지 않다.아이가 태어나 예쁘지 않다.가정이 항상 나쁘지 않기 때문에 하나가 태어난다.뱀이 문 밖에서 들여다보는 꿈-청탁자, 나쁘지 않은 청혼자서 태어난다.뱀에 물려 고통받고 그 자리에서 독을 짜내는 꿈-복권에 당첨을 동경하여 큰돈을 얻거나 나쁘지 않게 큰 사회사업을 이루어냅니다.뱀이 나쁘지 않게 물고 사라지는 꿈-나쁘지는 않다를 상처입히는 사람을 만나 나쁘지는 않다거나 나쁘지는 않다거나 어떤 도움으로 어려운 정세를 극복할 수 있다.뱀에 물려 독이 전신에 퍼지는 꿈 - 권력을 얻거나 나쁘지 않고 명예 역시 재물이 태어날 수 있다.뱀도 구렁이가 몸을 옥죄는 꿈- 처녀는 좋은 배우자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아 유부녀입니다.신을 조종하거나 나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 간통합니다.뱀이 문틈으로 들어오는 꿈--여자는 타고난 배우자를 만나면 아름다워지고, 남자는 자신의 신분에 위험한 하나가 생깁니다.뱀이 치마 속에 들어오는 꿈-용감하고 정열적인 사내아이를 말입니다. 신할의 태몽이었다.뱀을 칼로 잘라 먹는 꿈 - 여성은 입신양명, 즉 세상에 널리 이름을 알리고 작가, 정치가, 사업가 등이 된다.뱀이 칼을 삼키는 꿈-직장에서 나쁘지 않다는 하나를 채용하거나 나쁘지 않다는 작품 등이 뽑혀 권리와 명예를 얻게 된다.나쁘지않고뱀을칼로베어먹는꿈-많은지식을얻어삶이풍부해진다.괜찮은 아내가 뱀을 따라가는 꿈-아내가 다른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잘 관찰해야 합니다.뱀이 사람 다음으로 따라다니는 것을 보는 꿈-흉몽으로 연인과 헤어지거나 행복하지 않은 부부로 헤어질 조짐입니다.뱀, 행여 은독사가 기어가는 것을 보는 꿈-질병이 생겨 거형, 남에게 미움받거나 나쁘거나 해서 원망받는 하나가 생긴다.뱀이 다가오는데 몸통은 보이지 않고 꼬리만 보이는 꿈-나쁘지 않다의 의의와는 다른 적대행위를 하는 단체 지도자와 정면으로 싸우게 되는 정세에 놓이게 된다.도마뱀이 나쁘지 않은 꿈 - 흉몽으로 연인이 나쁘지 않고 친구에 삼각관계에 따라 좋지 않은 꽃이 생겨 사람들이 얽히는 꽃이 생긴다.뱀이 나쁘지도 않은 몰입을 하고 꾸는 꿈 - 어떤 정세, 나쁘게 전개되거나 나쁘지도 않은, 나쁘지도 않은, 나쁜 짓을 하는 사람에게 손해를 입힌다.노란 뱀, 붉은 뱀, 검은 뱀을 보는 꿈-흉몽에서 안 좋은 꽃을 만나거나 불길하게 고소당해 형님의 소문에 오를 징조였다.구멍 속을 막대기로 찔렀다가 구렁이가 나빠지는 꿈-대입시험, 대입 수시, 사법시험, 행정고시, 공무원시험 등 준비했던 시험에 좋은 성적으로 통과하거나 나쁘지 않고 원하는 직장에 취직하거나 나쁘지 않게 승진하게 된다.나쁘지 않다, 뱀을 죽이고 피가 나쁘지 않은 것을 꾸는 꿈 - 뭔가 하나를 방해하는 세력이 나쁘지 않아 사람들을 제거하고 의미 있는 것 중 하나가 이루어진다.뱀이 칼을 입에 물고 있는 것을 꾸는 꿈 - 재산을 얻어 좋은 하나를 할 수 있다.큰 뱀이 나쁘지 않다.뱀이 다리를 감아서 고통 받는 꿈 - 태아을 입니다.거룩하거나 예쁘지 않으면 남성은 결혼 상대를 만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